• 최종편집 2021-10-15(금)
 

그리기 대회.jpg

제2회 백제그림 그리기 대회

 

한성백제박물관(관장 김기섭)은 서울의 백제 500년 왕도 역사와 문화를 기리기 위해 전국 어린이 대상 2회 백제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대회는 서울에 분포한 백제문화유산의 역사적 가치 및 의미를 널리 알리고 공유하기 위해 개최된다. 코로나19 시대에 적극 대응하고자 올해는 온라인으로 행사를 개최하고 작품을 우편 접수한다.

 

응모자는 '서울의 백제'를 주제로 한성백제박물관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백제의 역사와 문화를 살펴보고, 서울의 백제역사유적·유물·문화 등을 접한 자신의 경험이나 상상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된다.

 

전국 초등학생 또는 동일 연령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517~31일까지이다.

 

응모방법은 신청서류(신청서,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동의서, 법정대리인 동의서 각1)를 한성백제박물관 홈페이지(https://baekjemuseum.seoul.go.kr)에서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응모작품(8절 도화지, 1작품)과 함께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심사 결과는 628일 한성백제박물관 홈페이지에서 발표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시상은 서울특별시장상 또는 한성백제박물관장상을 부상을 함께 수여하며, 부문은 소서노상(1), 온조상(1), 근초고상(2), 왕인상(4), 신제도원상(10)을 각각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누어 진행한다.

태그

전체댓글 0

  • 3487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서울의 백제` 제2회 한성백제박물관 백제 그림 그리기 대회 그림 공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