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광주FC 구단주 강기정 시장, 1호 멤버십카드 구매

- “광주FC 새로운 역사 기록 현장에 시민과 함께 해주길

230222 광주FC 멤비십카드 1호 구입 012.jpg

광주FC 구단주인 강기정 광주광역시장이 올해 첫 광주FC 멤버십 카드를 구매하며 판매 독려에 나섰다.

 

강기정 시장은 22일 시청에서 노동일 대표이사 등이 참석한 가운데 광주FC 2023 시즌 멤버십 카드를 구입, 1호 주인공이 됐다.

 

광주FC강 시장이 구단주로서 1호 멤버십을 구매했다며 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멤버십과 티켓북 판매에 나설 방침이다.

 

평소 축구에 남다른 애정을 보여온 강 시장은 민선 8기 취임 후 가장 먼저 광주FC를 찾아 선수를 격려하고 2차례 경기를 풀타임 관전하는 등 각별한 구단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지난해 K리그2 우승과 K리그 승격 보너스로 선수단에 1억원을 전달하는 등 사기를 북돋우기도 했다.

 

구단주인 강기정 시장은 올 시즌 광주FC가 열정적인 경기로 시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고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시민구단인 광주FC가 새로운 역사를 기록할 수 있도록 많은 시민이 경기장을 찾아 응원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노동일 대표이사는 구단주의 적극적인 사랑과 관심은 프로축구 발전에 큰 힘이 된다구단은 포기하지 않는 광주 정신을 승리로써 보답하겠다고 다짐했다.

 

강 시장에 이어 김광진 문화경제부시장이 이날 2호 멤버십을 구입, 광주FC의 선전을 기원했다.

 

한편, 광주FC는 지난 3일 노동일 대표이사의 공식 취임과 함께 2023 비전과 4대 전략을 통한 변화를 도모하고 있다. <>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085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광주FC 구단주 강기정 시장, 1호 멤버십카드 구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