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온라인출정식.jpg

경남FC 온라인 출정식(사진= 도 제공)

 

경남FC 2021년 시즌, 힘찬 출발과 승리 다짐을 위해 22일 오후 630분 경상남도청 대회의실에서 김경수 구단주, 설기현 감독, 경남FC 선수 등이 참여하는 온라인 출정식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하는 이날 행사는 아프리카TV 경남FC와 유튜브 갱남피셜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1부 행사에서는 김경수 구단주, 박진관 대표이사, 설기현 감독, 황일수 주장, 백성동 부주장, 이정협 선수, 김영찬 선수, 손정현 선수 등 총 8명이 출연해 실시간 댓글로 소통하면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팬들의 궁금한 점과 질문에 답변하는 토크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2부 행사에는 신인 선수 장하늘을 포함해 6명의 선수가 출연해 장팀 3명과 부주장팀 3명으로 나뉘어 왕제기차기, 지압판 위 닭싸움 등 대결을 하는 게임을 진행한다.

 

경남FC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한 사전 질문과 행사 생중계를 진행하는 동안 실시간으로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도 질문이 가능하다.

질문이 선택되거나 추첨되면 응원타올, 후드담요 등의 소정의 상품도 지급한다.

 

또한 이번 출정식에서 2021년 시즌 경남FC 새 유니폼도 볼 수 있다.

 

설기현 경남FC감독은 "경남FC 선수들의 올해 시즌 각오가 대단하다.

도민과 팬들의 응원과 격려가 선수들에게 많은 힘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27일에 열리는 개막경기에 도민과 팬들의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2366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경남FC, 팬들과 소통하는 온라인 출정식 생중계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