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e경남몰_농축수산물-직거래장터-경품이벤트_01.jpg

e경남몰_농축수산물-직거래장터-경품이벤트

 


경상남도는 코로나 19 재확산으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축수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경남도 농특산물 쇼핑몰 ‘e경남 몰에서 125일부터 214일까지 설 명절 특별 온라인 특판전을 진행한다.

 

이번 특판전은 e경남 몰에 입점된 경상남도 추천상품(QC)과 전 시·군 우수 농특산물 등 300개 업체의 1,000개 농축수산물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한다. 판매가 대비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등 우수한 농축수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할인행사 외에도 전통시장 상품 구매고객 150명에게 온누리 모바일 상품권 지급, 2만 원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360명에게 한우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설맞이 온라인 특판전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가에서는 판로 확보를 통해 소득이 늘어나는 기회가 되고, 소비자는 질 높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생산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하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도에서는 코로나 19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비대면 소비가 일상화됨에 따라 다양한 비대면 온라인 농수축산물 판매대책을 마련하여 추진하고 있으며, 코로나 19 확산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들이 조금이나마 시름을 덜 수 있도록 도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하면서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누리는 온라인 유통채널 판매 확대에 최선을 다 하겠다 라고 말했다.

태그

전체댓글 0

  • 5584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농특산품 쇼핑몰 ‘e경남몰’ 설맞이 실속형 특판전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